자주묻는 질문

AS규정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어붐 작성일17-07-24 18:19 조회865회 댓글0건

본문




모든 제품은 정상적인 사용 중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에만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수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고객의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수리 기간 내라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메탈등, LED등 3일 등(전구, LED기판)은 소모성 제품입니다. 발송.설치시 안들어오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상수리/무상교환은 불가하오니 문제발생시 본사로 바로 전화부탁드립니다. 
안정기 3개월 에어간판에 사용되는 안정기는 대부분 오랫동안 사용해도 이상이 없게끔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전압의 편차가 큰경우 이상이 발생할 수 있는 소모성 제품입니다. 
보통의 경우 무상수리/무상교환은 3개월까지입니다.
송풍기 3개월 에어간판에 사용되는 송풍기 역시 A/S 사유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야외에 놓고 쓰는 제품이니만큼 사용환경이 열약하다는 조건(먼지나 이물질,빗물등)으로 사용상과실은 무상AS가 되지 않습니다. 그 외 제품 결함에 의한 무상교환은 3개월입니다.
배터리 2개월 배터리는 소모성 제품이라 보증기간은 2개월입니다. 

그 기간이 지나면 어떤 사유가 있든 무상수리/무상교환은 불가합니다
무선간판 PAN 2개월 단 초기불량으로(배송중) 깨져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팬의 날개가 깨져있는 경우 무상수리/무상교환은 불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