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제품은 정상적인 사용 중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에만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수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고객의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수리 기간 내라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메탈등 3일 메탈등은 소모성 제품입니다. 발송.설치시 안들어오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상수리/무상교환은 불가하오니 문제발생시 본사로 바로 전화부탁드립니다. 
LED등 3일 LED, LED기판은 소모성 제품입니다. 발송.설치시 안들어오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상수리/무상교환은 불가하오니 문제발생시 본사로 바로 전화부탁드립니다. 
안정기 3개월 에어간판에 사용되는 안정기는 대부분 오랫동안 사용해도 이상이 없게끔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전압의 편차가 큰경우 이상이 발생할 수 있는 소모성 제품입니다. 
보통의 경우 무상수리/무상교환은 3개월까지 입니다.
송풍기 3개월 에어간판에 사용되는 송풍기 역시 A/S 사유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하지만 야외에 놓고 쓰는 제품이니 만큼 사용환경이 열악하다는 조건(먼지나 이물질,빗물등)으로 외부환경으로인한 고장시에는 유상처리가됨을 알려드립니다.
배터리 7일

배터리는 소모성 제품이라 보증기간은 7일입니다.  7일 이후에 고장이 나는 경우 소비자 부담으로 새 베터리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베터리를 오래 사용하는 방법 

* 판매자가 제시한 사용시간만큼만 사용후 바로 충전해 주셔야 합니다. ( 적정 사용 시간에 대해서 모르실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 배터리는 매일 충전하셔야 합니다. 2일이상 충전하지 않을 경우 베터리 수명이 짧아집니다. 

* 방전, 충격, 쇼트, 물기에 주의해 주세요.

* 기간이 지나면 어떤 사유가 있든 무상수리/무상교환은 불가합니다

무선간판 PAN 1개월 단 초기불량으로(배송중) 깨져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팬의 날개가 깨져있는 경우 무상수리/무상교환은 불가합니다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